티스토리 뷰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시도합니다. 그러나 대부분 실패하죠.

제 주변만 보더라도 거의 평생을 다이어트하고 있는 친구들이 많은데 성공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경제적인 여유가 되는 친구들은 병원에서 한달에 수백만원을 들여가며 다이어트를 하고 

살을 빼지만 결국에는 요요현상으로 다시 돌아오죠. 


살은 빠지더라도 기초대사량이 증가하지 않았고 지속적으로 칼로리를 소모하지 않기 때문에 기존의 식습관으로 들어가면 살이 찔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살을 빼고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운동'입니다. 운동을 통해서 근육량을 늘리고

기초대사량을 늘리면 체중감량은 물론이고 땀을 흘리며 운동을 하면 정신적인 건강까지 좋아지죠.


물론 많은 여성분들이 다이어트를 위해서 운동을 하지만 대부분이 유산소운동을 하고 근육운동은 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힘들어서', '근육이 생길까봐' 등등 이지만 정말로 살을 빼고 싶다는 의지가 있다면 

힘들어서 라는 이유는 운동을 안하는 핑계거리가 되지 않을 것이고 만약 근육 운동이 살을 빼는데 효과적인 방법이라면 시행하는 데 있어서 머뭇거리지 않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 근육이 생길까봐... 

남자분들도 만들기 어려운 근육을 여성분들이 운동을 해서 보기 징그러울 정도의 근육을 갖는다?

말도안되죠 ㅋㅋ 대부분의 헬스트레이너 분들이 여성들의 다이어트를 위해서 근육운동을 권장합니다. 

남성들처럼 울룩불룩 해지지 않고 속으로 탄탄해져서 보기 좋은 몸매를 만들죠.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운동을 하시고 말라도 보기 좋지 않은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식이요법으로만 다이어트 하시길 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